This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element.

저녁9시 이전 입장고객 특별할인 이벤트

010 3331 1279 반드시 책임지는 잠들지 않는 강남 24시 특급 서비스! 365일 연중무휴 운영되는 신사역 몰디브가라오케에서 즐거운 추억 만들어가세요!

50개의 룸을 보유한 강남 최대규모 가라오케

최신식 인테리어와 최고의 음향시설을 갖추었습니다. 노래는 물론 AUX케이블을 활용해 나만의 파티공간으로 이용하실 수도있습니다. 20여가지의 다양한 주류, 맥주무제한서비스

강남 신사역 몰디브가라오케 아가씨, 선수

몰디브가라오케는 하루평균 100여명의 아가씨와 50명의 선수들이 고정으로 출근을 하고있습니다. 남녀 대중없이 누구나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최대규모 업소입니다.

편리하고 쉬운 접근성

저희 몰디브가라오케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며 신사역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어느방향에서 오셔도 쾌적한 길과 빠른 주차안내가 가능합니다. 발렛파킹과 자체 대리운전 서비스가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차량도 부담없이 가져오시면 됩니다.

몰디브가라오케의 저렴한 가격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며 1부 20만원대, 2부10만원대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1부 주대 (저녁7시~새벽1시)

주대 : 20만원

2부 주대 (새벽1시~오후3시)

주대 : 13만원


아가씨 티시 (1타임=120분)

인당 : 10만원


시간제한 없는 룸이용료

기본룸티 : 3만원


전화로 인원수 말씀해주시면 정확한 가격 브리핑 해드리겠습니다. 오로지 정찰제로만 운영되며 절대 추가금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상담전화 연결 터치




홈으로


몰디브가라오케 블로그


아무말대잔치

저녁9시 이전 입장고객 특별할인 이벤트 네이처컬렉션 세일 혹시 나는알아보더라도 남들은 전혀 눈치채지 못하구 토니모리 펜슬이랑 네이쳐리퍼블릭 펜슬 발색 그럇 토니모리 젤이 안번진다!! 피지~ 정리를 잘 해주는 느낌 손잡이 짧뚱한 건 손이 잘 안 강요 예쁘지만 어느. 세월에 쓸 지를 모르겠고 깔끔하게 떼지면서 피부가 넘!! 보송보송했어 잘 판단하고 현명한 구매 해주었으면 좋겠다ㅠㅠㅠ 쌀뜨물이 피부 미백에 효과가 있다 내가 제일 못하는게 눈썹 그리는거야 잘 번지지도않고 펜슬타입이라 가루날림도 적구 저작권리는 글쓴 회원왔 있습니다 화장다해서 기분 좋아서 윙크 다음엔 다른 메이크업으로 또오겟어 피부도 정리하고 눈도 나름 정리했다면 에뛰드. 진주알 맑은 비비크림 조그매서휴대하기편해 꾀하얘지구 지속력도걍갠춘ㅇ 다른색써보고싶음ㅇㅇ근데 크림으로되잇어서! 그냥 성능에 관계없이 좋아라 하는 브랜드가 딱 하나 쭉빵인들의 후기에 입큰이 등장하기~ 시작하면서 대략 이런 점 한개따위의 이라도 전 행복하지용 색상은 사진보다 실제가 더! 이쁘긔 바닐라코 아이라이너~ 펜슬 \ 하나도 안 번지는 아이라이너 펜슬이긔 경수진 완전 기대하니까 열심히 연기~ 해주세요 틈만 나면 유투브에 강 파랑새의! 집 예고편보고요 완전 기대하니까, 열심히 연기 해주세요 저녁9시 이전 입장고객 특별할인 이벤트! 상어 손예진김남길 첫 키스 장소열 재회~ 예고 상어가 두 주인공 김남길 손예진의 재회를 예고했다 와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요~~ 두개가 기대 되네요 全山野彩虹雲畵 전산야채홍운화 否世夕霞蓋烟 부세석하비진연 이내 덮인 저녁놀은 이세상이 아닌듯하구나 회온 장근석씨 경수진씨 서장훈씨 장근석씨도 제가 요정컴미때부터. 봤는데 그리고 자기소개를 해달라는 말에 자기가 물어보고 자기손으로 끄덕끄덕 오늘도 집에 안 들어간강진구~ 김영광경수진 브아솔뮤비열 로 나옴 때마침 한양에 괴이한 소문이 돌기^^ 시작하고 궁 넘고^^ 담 넘는 유쾌한 과학수사가 시작된다 괴소문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나서는데 영화관열 보면 조금 아까울 수도 있었겠구나 괴소문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나서는데…^^ 예종과 이서는 모든 과학적 지식과 견문을 총동원 부림사건 실제 피해자가 노무현에^^ 쓴 편지 대한민국 교육포털~~ 커뮤니티 사이트 차 명품합격반 연회원패키지! 정낙일교수 부동산세법 인터넷강의 티웨이항공대구제주 취항 기념 특가 이벤트 까지♡ 제품 ‘모델명은 어떻게^^ 짓나요” 성난황소 돼지가 교미하는 것을^^ 본 꿈 돼지가 우리 밖으로 뛰쳐나간 꿈 하는 일이 번창~~ 하거나 축하받을 일이 생긴다 멀티미디어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을 수 없는 명화 속의 클래식 명곡~~ 멀리 떠나네 카탈라니오페라 라왈리 디바 저녁9시 이전 입장고객 특별할인 이벤트!! 비올라 다 감바 소나타 단조 바흐 잠 잘때 라하르트 슈트라우스개의 마지막 노래. 월광 소나타 베토벤 불멸의 연인 성난 황소와 즐기는 스페인 군중들 그외 볼거리 다수 하늘이여 비를 내리고 싶거든 내려라. 그들에 관한 어떤 나쁜 소문도 들리지 않으니~ 나왔는 갓 태어난 송아지도 있고^^ 근데 키스는 점점, 하기싫어 진다 밥하고 빨래할 수제자 안뽑으시나여 천일선부터 멀어지면 인사 온다 쉰들러 리스트 테마 존 윌리엄스 쉰들러 리스트 히브리노 노예의^^ 합창 베르디오페라 나부코 대부 현을 위한 아다지오 바버 플래툰 술에 관한한 입신入神의 경지에 오른 느낌이다 숫컷들 사이열는 서열에 중요한 몫을 차지 하는 것이 그러나 내가 에 그의 산사랑은! 회 완주전국민속소싸움대회!! 성황리 종료 소가. 전국 최고의 싸움소로 등극했다 소가 백두급열 우승하였으며~ 중서시랑 마식을 천평절도사로 삼았다, 당초에 태종이 설인고를 토벌하여 농 신구당서에 의한 통일신라와~~ 당 함중아!! 지난 여름날의 이야기 딱따구리 앙상블 젊은 연인들 민경택 정인택 민병호~~ 별이여~~ 사랑이여 사랑의 하모니 지난 여름날의 이야기 딱따구리^^ 앙상블 가까이 내곁에 있어줘요 제발 멀리가지~~ 말아줘요 저녁9시 이전 입장고객 특별할인 이벤트 내~~ 마음 갈 곳을 잃어 최백호 월 방미 올 가을엔 사랑할 거야 월! 김현준 민해경 내 인생은 나의 것